A Review Of 상위노출

이 곳에는 원래 ‘보광사’라는 절이 있었 다고 전해진다. 이 절은 오래전에 헐려 지금은 절터만이 남아 있다. 절터라 전해지는 곳에서는 기와편이 수습된다.

계절을 알리는 화분식물로서 일반적인 것은 매화·복숭아·벚꽃·진달래 ·개나리 등이다. 이 중에서도 가장 일찍 봄을 알리는 것은 개나리이다.

수습되었다. 분청사기편은 회녹색을 띠는 조질로 내화토 받침 흔적이 확인된다. 바닥의 일부분에는 유약이 시유되지 않았다. 문양은 확인되지 않으나 외부에 백토가 흘러내린 위에 유약이 입혀진 것이 확인되었다.

「여지도서」를 비롯한 여러 고지도에 현재의 신천을 으로 표기한 것도 이 사실을 방증한다.

③ 분포-동두천시 광암동 ④ 용도-한방과 민간에서 살충, 이뇨, 타박상 등에 약재로 사용한다.

지행초등학교에서 행단마을로 진입하면 마을 어귀에 보호수로 지정된 느티나무 가 있다. 이 느티나무 앞에서 남쪽으로 소로길을 따라 야산을 넘어가면 전주 이씨 묘역에 도착하게 되는데, 이장혁의 묘는 전주 이씨 묘역 제일 윗부분에 위치한다.

고려시대 말기의 것으로 추정되는 석불좌상(石佛坐像)으로, 일설에는 이곳이 조선 조에 폐사된 대찰 회암사의 아홉 암자 중 한 암자가 있던 곳이라고 전하고 있다. 마을 지명이 탑동으로 유래된 것도 바로 이곳에 탑과 석불이 상당수 자리

우리 시가 희망찬 도시로 도약하는 데 동두천문화원이 중추적인 역할을 다해주실 것을 당부드리면서 안민규 원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동두천문화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러면 머지않아 우리 동두천시는 시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줄 수 있는 편안하고 활력 넘치는 자족도시, 찾아오는 행복도시로서 탈바꿈하게 될 것으로 저는 확신하고 있습니다.

생연동 못골에 있는 평해 황씨 묘역의 앞부분 민가와 경작지를 포함하는 지역 이다. 이곳은 못골마을의 중심지에 해당 하는 곳으로 주변에는 오리사육장으로 사용되는 연못과 민가들이 들어서 있다. 유물은 평해 황씨 묘역의 앞쪽 경작지에서 주로 수습되었다. 여기서 마을 뒤로 난 소로를 따라가면 광암동이나 보산동 방향으로 나갈 수 있다. 이곳에서 수습 된 유물들은 주로 자기류와 기와 등인데 고려청자 구연부편이 한 점 수습되었고 녹청자 동체부편이 함께 채집되었다.

꽃이 필 때의 모양이 나선형으로 꼬이면서 피기 때문에 ‘타래난초’ 라는 이름이 붙었다. ③ click here 분포-동두천시 장림계곡 ④ 용도-관상용

교육·문화 도시 교육환경 개선 및 교육 인프라 구축, 경쟁력 있는 대학 유치, 평생교육기반 확립 건전하고 개성있는 청소년 육성, 지역 문화·예술단체 육성 및 지원 생활체육 활성화 및 체육진흥사업 추진

신장섭 이수민 김평 유원준 최수경 김동균 박용민 황희숙 권영균 이원종 장인봉 유주하 김지명 이영일 임승희 박은희 홍정덕

송내동 송내교회를 지나 안골마을로 향 하면, 목태신 가옥을 지나 안골마을 중심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